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여러분의 후원과 사랑으로 말씀을 전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8-12-21 10:55 조회1,189회 댓글0건

본문

말씀을 보내는 것만큼 힘 있는 선교는 없습니다


 

신촌성결교회 우간다 5개 부족어 17,122부 기증 

신촌교회(박노훈 목사)는 지난 2016년 가나에 성경을 기증한 데 이어, 금년에도 5월 한 달 동안 전 교인들이 우간다에 성경을 보내기 위해서 헌금에 참여하였습니다. 그 열매로 총 5가지 부족어로 된 성경을 우간다에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간다는 약 20여 년간 지속된 내전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정신적,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라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셨습니다



연동교회, 미국 남가주새소망교회

도미니카공화국 큰글자 스페인어 성경 2,000부, 어린이 그림성경 11,040부 기증

연동교회(이성희 목사), 미국 남가주새소망교회(김성원 목사)의 후원으로 도미니카공화국에 성경 13,040부를 기증하였습니다. 도미니카공화국의 교회는 성도들에게 나누어 줄 성경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또한 주일학교에서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어린이 성경’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번에 성경과 어린이 그림성경의 기증으로, 교회 교육과 신앙 성장에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말씀대로 살아나게 하소서



세신교회 라오스 5,000부 기증

세신교회(김종구 목사)의 후원으로 라오스에 라오어 성경을 기증하였습니다. 국민의 60%가 불교인 라오스는 1990년대 공식적으로 기독교를 인정하였으나 외국 선교사들의 선교활동은 금지되어, 오직 현지인 목사와 전도사들에 의한 전도활동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전체 교인 중 30%가 채 되지 않아 하나님의 말씀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번 성경 기증으로 라오스 성서 보급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접하는 데 소외되는 이들이 없도록



부평제일교회 마다가스카르 6,000부 기증

부평제일감리교회(이천휘 목사)는 창립 40주년 기념사업의 하나로 성도들 개인 또는 가정별로 10만 원을 약정하여 마다가스카르에 성경을 기증하였습니다. 마다가스카르성서공회는 기증받은 성경을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성경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에게 보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얀마의 복음화를 위한 첫 단추, 성경



여의도순복음교회 미얀마 버마어 성경 5,265부 기증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는 미얀마를 위한 버마어 성경 5,265부를 후원하였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지난 2008년부터 해외 성경보내기 운동과 미전도 종족들을 위한 성경 번역 사업 및 반포사역을 후원해 왔습니다. 미얀마 공식언어인 버마어로 제작된 이 성경은 미얀마 사람들이 복음을 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신의 언어로 말씀을 밝히 읽을 수 있도록



창조교회 미얀마 조친어 성경 5,000부 기증 

창조교회(홍기영 목사)는 미얀마 소수부족인 조친 사람들을 위해 조친어 구약성경 5,000부를 기증하였습니다. 지난 2015년 쿠바에 큰 글자 스페인어 성경을 전달한 데 이어 이번에도 조친어 구약성경의 번역과 제작을 후원하였습니다. 조친 부족 사람들은 2007년 신약성경을 봉헌한 이후 구약성경의 번역과 자신들의 언어로 된 첫 성경전서를 기다렸습니다. 이번 성경 기증으로 조친 부족의 복음 선교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