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생명의 열매가 맺힐 남수단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후원자 이야기

수많은 생명의 열매가 맺힐 남수단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12-01

본문

[기증하는 <영어 성경앞 이관종 집사] 

 

 

2023년 11월 15본 공회(이사장 김순권 목사)에서는 이주찬이관종 집사의 후원으로 남수단에 <영어 성경> 10,750부를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습니다.

 

남수단성서공회 세실리아 카이 하룬 총무는 영상 인사를 통해 아드님(이주찬)을 기억하며 저희 남수단성서공회에 성경을 후원해 주신 집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후원해 주신 성경은 저희 성서공회의 사역에 큰 힘이 되어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말씀을 새기고변화된 삶을 사는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라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이관종 집사는 사람들이 성경을 읽고하나님의 복음을 듣고하나님의 자녀가 될 때까지 하나님께서 임재하여 주시고 사람들을 자녀 삼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저희 아들(이주찬)은 작년 3월 달에 떠났지만이 아이가 새로운 씨앗이 되어 남수단에 만 명의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는 계기가 된 것을 영광으로 삼고자 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본 공회 호재민 총무는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요 12:24)’ 이 말씀을 기억하며 후원하신 성경이 수많은 생명의 열매가 맺히기를 기대합니다이주찬이관종 집사님의 정성마음헌신이 남수단에 전달될 것입니다.”라며 기대를 전했습니다.

 

이번에 성경을 후원하는 남수단은 긴 내전 끝에 2011수단으로부터 독립한 국가입니다하지만 종족 간의 갈등으로 다시 내전을 겪으며수많은 난민과 고아가 발생하였습니다사람들은 가족을 잃은 상처로 고통받고 있으며 공식적인 내전은 종결되었지만여전히 불안한 정세 속에서 두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남수단에 전해지는 <영어 성경> 10,750부는 내전의 트라우마와 반군의 위협으로 고통받는 남수단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위로받고 신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또한사람들이 용서와 화해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남수단 사람들이 후원받은 성경을 읽으며 하나님의 위로와 평안을 얻기를 소망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