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브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 현장 소식

카리브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4-09-20

본문

 


 

지난 7월, 미국과 중남미 사이에 위치한 카리브해(Caribbean Sea)에서 초대형 허리케인 ‘베릴(Beryl)’이 발생했습니다. 허리케인은 풍속에 따라 가장 약한 1등급에서 5등급까지로 구분되는데, 베릴은 최근 100년 사이 발생한 허리케인 중 가장 급속하게 ‘5등급 슈퍼태풍’으로 발달한 허리케인으로 곳곳에 피해가 속출하였습니다. 

 

 

<북상하는 허리케인 베릴의 이동 경로>

 

 

베릴이 지나간 카리브해의 여러 섬들은 나무가 뽑히거나 전기나 수도 공급이 끊겨 주민들은 어려움에 처했습니다. 카리브해의 일부 섬은 거의 모든 주택이 파손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베릴이 이동하는 과정에서 사망자도 발생하였습니다.

 

베릴의 영향권 아래에 있는 네덜란드령 카리브성서공회와 서인도제도성서공회의 총무는 기도문을 올리며 중보기도를 요청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가정과, 생명, 그리고 나라를 보호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폭풍이 다가올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떠나지 않으시고 항상 보호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는 가장 약한 사람들을 기억하여 그들을 안전하게 지키실 것입니다. 우리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잊지 않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가장 어려운 이 시기에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믿습니다. 아멘.”

- 서인도제도성서공회 코트니 스튜어트(Courtney Stewart) 총무

 

“하늘에 계신 아버지, 다가오는 허리케인의 바람과 파도를 잠잠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태풍이 지나가는 그 길에 있는 자들을 위험으로부터 구해 주시옵소서. 사람들의 안전을 주관하여 주시며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우리가 마음을 열어 함께할 수 있도록 긍휼한 마음을 우리에게 허락하옵소서. 아멘.”

- 네덜란드령 카리브성서공회 아르민 엘리사(Armin Elisa) 총무

 

허리케인으로 한순간에 삶의 터전과 가족, 이웃을 잃은 사람들이 고통 속에서도 위로와 희망을 얻기를 소망합니다. 카리브해가 허리케인 '베릴'의 피해로부터 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기도 제목 

1. ‌허리케인 베릴로 피해를 입은 지역이 하루빨리 복구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삶의 터전을 잃은 사람들이 고난 속에서 소망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성서공회가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성경을 공급하며 말씀을 통한 하나님의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