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 초청 성경기증예식 > 후원자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후원회원 초청 성경기증예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6-22 10:39 조회4,473회

본문

후원회원님, 감사합니다!



성경기증예식에 참석한 대한성서공회 후원회원들


성경기증, 그 은혜의 자리에 함께하다

성경 제작과 보급에 어려움을 겪는 미자립성서공회에 대한 성서 기증 사업이 지난 2008년 시작된 이래로 한국 교회와 후원회원들의 후원이 계속 증가하여, 금년 상반기에 총 30개 나라에 260,165부의 성서를 그 나라의 언어로 제작하여 기증하였습니다

 

이에 본 공회에서는 금년 6월 본 공회 반포센터(경기도 용인)에서 2번째로 후원회원 초청 '성경 기증 예식'을 개최하였습니다.


해외 성경 보내기 운동을 헌신적으로 후원해 온 후원회원들은 해외 성서 기증 사업에 대한 현황을 소개받고, 기증된 다양한 언어의 성경을 직접 보며, 해외에 기증하는 성경이 컨테이너에 실리는 현장을 참관하였습니다. 기증되는 성경을 받게 될 이들을 위해 기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이, 후원자들은 성경 제본 시설인 <바이블코리아>를 방문하여 세계 각 나라의 다양한 언어와 형태로 성경이 제작되는 전 과정을 견학하였습니다.

 


성경이 제작되는 현장을 참관하는 후원회원들

 

해외 성경 보내기 운동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를 약속하다

이번 행사는 해외 성서 기증사업에 대하여 지면으로만 보고를 받던 후원회원들이 자신들의 후원으로 기증된 성서와 그 성서가 제작되는 현장을 보면서 후원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본 공회는 계속해서 한국교회와 후원회원들에게 해외 성경 기증 사업 현황과 시설들을 직접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이 사업에 대한 이해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