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으로 믿음이 열매 맺기를 기대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6-29 17:17 조회1,900회관련링크
본문
성경으로 믿음이 열매 맺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6월 27일, 김영례 권사(동신교회)와 왕보람 대표의 후원으로 부르키나파소에 굴만세마어 성경 5,450부와 어린이 불어성경 2,000부를 보내는 기증식이 있었습니다.
<성경을 전달하는 본 공회 호재민 총무(왼쪽)와 김영례 권사(오른쪽)>
이번에 부르키나파소에 굴만세마어 성경과 어린이 불어 성경을 기증할 수 있도록 후원한 김영례 권사(동신교회)와 왕보람 대표는 ‘복음 전파’라는 故왕기일 장로의 유지를 받들어 해외 성경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김영례 권사와 왕보람 대표는 지난 2018년 마이크로네시아 트루크어 성경 기증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가봉에 불어 성경을 기증한 바 있습니다.
김영례 권사는 인사말을 통해 "성경을 보내는 것이 선교사를 보내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성경을 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많이 전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또 故왕기일 장로의 사역을 이어 갈 수 있음에 감사를 전하며, 세대를 이어 성경 보내기 사역이 지속되기를 기대하였습니다.
부르키나파소는 아프리카 서쪽 내륙에 위치해 있는 작은 나라로 공용어는 프랑스어이지만 대다수는 아프리카 방언을 사용합니다. 84개에 이르는 방언으로 문맹률은 58.8%에 이릅니다(2018년 기준). 부르키나파소성서공회는 성경을 활용해 글을 깨치고 성경을 읽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현재 굴만세마어를 사용하는 구르마 부족에게도 문자 교실이 진행되고 있으며, 후원을 통해 전달될 <굴만세마어 성경> 5,450부는 구르마 부족에게 읽고 쓰는 기쁨을 넘어 복음의 감격을 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