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참으로 아름답고 선한 여러분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7-11-22 16:59 조회1,921회 댓글0건

본문

큰글자 스페인어 성경을 기증받았습니다 

- 쿠바성서위원회 - 

 


기증받은 성경을 들고 기뻐하는 쿠바 사람들 


지난 6월 17일,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여전도회전국연합회의 후원으로 기증한 <큰글자 스페인어 성경> 10,000부를 받은 후 쿠바성서공회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한국 교회와 모든 성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쿠바에서 성경을 보급하는 사역은 매우 중요합니다. 두 가지의 이유가 있는데, 첫 번째로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성경들이 매우 낡고 오래되어서 훼손이 많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새롭게 신앙을 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새 신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갖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보내주신 10,000부의 성경은 대한성서공회와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여전도회전국연합회의 후원으로 보내온 성경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일들을 통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참으로 아름답고, 아무런 대가도 바라지 않고,
지극히 선한 여러분의 후원으로 이루어진 이 사역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 라파엘 에스쿠데로 가르시아 목사 


이전에 사용한 낡은 성경과 이번에 기증받은 <큰글자 스페인어 성경>

여전도회전국연합회와 대한성서공회가 보내 온 성경책들을 배포하면서 우리는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쿠바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이 성경을 하나님의 축복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을 축복합니다!"
                                             - 알리스네이 로드리게스 갈란 목사 

쿠바교회와 쿠바성서공회의 이름으로 이 커다란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만든 모든 수고와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프로젝트는 많은 쿠바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교회를 힘 있게 만들고, 쿠바에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의 소망이
가득하게 할 것입니다.

"쿠바는 생명의 말씀, 삶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한 곳입니다. 수많은 쿠바 사람들이 오랫동안 꿈꾸어 왔던 것이 이루어지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 알라인 몬타노 에르난데스 목사


성경을 들고 기뻐하는 성도들과 몬타노 쿠바성서위원회 총무(왼쪽)
상단으로